- 본회
- 주소 : (우)06732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운로 19, 서초월드빌딩 1층
- 대표전화 : 02)521-0014 / 팩스 : 02)521-0016
사전검토 업무처리 절차
사전검토 범위 : 우수, 혁신시제품의 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요청 신청서류 검토
사전검토 방법(①, ②, ③, ④ 중 택일)
① 온라인(첨부파일 업로드)
② 온라인(원격지원)
③ 오프라인(협회방문)
④ 오프라인(회원사방문)
※ 반드시 신청업무(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신청) 제출서류 선 준비 후 신청
① 온라인(첨부파일 업로드)
② 온라인(원격지원)
③ 오프라인(협회방문)
④ 오프라인(회원사방문)
※ 반드시 신청업무(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신청) 제출서류 선 준비 후 신청
접수기한
- 지정신청 · 규격추가 : 접수마감일 1주전
- 지정기간 연장 : 조달청 접수 1주전
- 계약 요청 : 수시 접수
- 지정신청 · 규격추가 : 접수마감일 1주전
- 지정기간 연장 : 조달청 접수 1주전
- 계약 요청 : 수시 접수
1. 온라인(첨부파일 업로드) 접수 절차
-
- 1단계 : 접수 안내
-
접수 방법 등 안내
- 온라인(첨부파일 업로드) 접수 방법
- 유의 사항
협회 접수 기한
- 지정신청‧규격추가 : 접수마감일 1주전
- 지정기간 연장 : 조달청 접수 1주전
- 계약 요청 : 수시 접수
- 협회
-
- 2단계 : 신청서류 접수
-
협회 검토 방법
- 온라인(첨부파일 업로드) 접수
★ 사전검토 신청서(신청업무 및 검토방법 등)는 ‘온라인시스템’에서
작성∙접수▶ 협회 ‘회원사 전용페이지’ 로그인 → 사전검토 신청서 작성 →
검토 방법은 ‘온라인(첨부파일 업로드)’ 선택 →
해당 제출서류(일체) 업로드 - 회원사
-
- 3단계 : 협회 검토
-
협회 담당자 확인 후 회원사 신청서류 검토 및 보완 요청
접수일로부터 1~3일 소요
보완 방법
- 이메일 접수 : 회원사의 접수된 메일로 회신
- 협회
-
- 4단계 : 서류 보완
-
협회 최종 검토 완료 시까지 서류보완 반복
보완 가능 기한
- 지정신청 : 접수마감일 1일전
- 규격추가 : 검토완료일 1일전
- 지정기간 연장 : 회원사 보완 완료시
- 계약 요청 : 회원사 보완 완료시
- 협회 + 회원사
-
- 5단계 : 조달청 전자 접수
-
협회 최종 검토서류를 조달청 계약이행 시스템에 등록
- 시스템 접속 경로 : www.ppta.or.kr → 우수제품지정신청
→ 해당 신청업무 선택(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요청)
신청
*협회 검토완료 즉시 회원사가 조달청 시스템에 전자 접수 - 회원사
-
- 6단계 : 접수 확인
-
회원사는 조달청 최종 접수완료 시까지 지속 모니터링
- 조달청 + 회원사
1-1. 온라인(원격지원) 접수 절차
-
- 1단계 : 접수 안내
-
접수 방법 등 안내
- 원격지원 접수 방법
- 유의 사항
협회 접수 기한
- 지정신청‧규격추가 : 접수마감일 1주전
- 지정기간 연장 : 조달청 접수 1주전
- 계약 요청 : 수시 접수
- 협회
-
- 2단계 : 신청서류 접수
-
협회 검토 방법
- 전화 요청 : 사전조율한 시간
*본회 : 서울·경기·강원 지역
*중부사무소 : 충청·호남·영남 지역
- 전화 상담 : 상시 가능
★ 사전검토 신청서(신청업무 및 검토방법 등)는 ‘온라인시스템’에서
작성∙접수▶ 협회 ‘회원사 전용페이지’ 로그인 → 사전검토 신청서 작성 →
검토 방법은 ‘원격지원’ 선택 → 사전 조율한 일자에 원격지원 - 회원사
-
- 3단계 : 협회 검토
-
협회 담당자 확인 후 회원사 신청서류 검토 및 보완 요청
보완 방법
- 계약이행시스템 접수완료한 경우 : 협회 담당자가 직접 수정 또는
회원사 담당자 메일로 회신
- 미접수시에도 동일하게 보완
- 협회
-
- 4단계 : 서류 보완
-
협회 최종 검토 완료 시까지 서류보완 반복
보완 가능 기한
- 지정신청 : 접수마감일 1일전
- 규격추가 : 검토완료일 1일전
- 지정기간 연장 : 회원사 보완 완료시
- 계약 요청 : 회원사 보완 완료시
- 협회 + 회원사
-
- 5단계 : 조달청 전자 접수
-
협회 최종 검토서류를 조달청 계약이행 시스템에 등록
- 시스템 접속 경로 : www.ppta.or.kr → 우수제품지정신청
→ 해당 신청업무 선택(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요청)
신청
*협회 검토완료 즉시 회원사가 조달청 시스템에 전자 접수 - 회원사
-
- 6단계 : 접수 확인
-
회원사는 조달청 최종 접수완료 시까지 지속 모니터링
- 조달청 + 회원사
2. 오프라인(협회방문)
-
- 1단계 : 접수 안내
-
접수 방법 등 안내
- 방문 접수 방법
- 유의 사항
협회 접수 기한
- 지정신청‧규격추가 : 접수마감일 1주전
- 지정기간 연장 : 조달청 접수 1주전
- 계약 요청 : 수시 접수
- 협회
-
- 2단계 : 신청서류 접수
-
협회 검토 방법
- 방문 접수 : 신청서류 출력하여 본회 및 중부사무소 방문
*본회 : 서울·경기·강원 지역
*중부사무소 : 충청·호남·영남 지역
- 전화 상담 : 상시 가능
★ 사전검토 신청서(신청업무 및 검토방법 등)는 ‘온라인시스템’에서
작성∙접수▶ 협회 ‘회원사 전용페이지’ 로그인 → 사전검토 신청서 작성 →
검토 방법은 ‘협회방문’ 선택 → 사전 조율한 일자에 협회 방문 - 회원사
-
- 3단계 : 협회 검토
-
협회 담당자 확인 후 회원사 신청서류 검토 및 보완 요청
*당일 검토가 원칙이나 불가피한 경우 1~3일내 메일로 보완사항
안내
보완 방법
- 당일 즉시 검토
- 필요시 또는 추가 보완사항은 회원사 담당자의 메일로 회신
- 협회
-
- 4단계 : 서류 보완
-
협회 최종 검토 완료 시까지 서류보완 반복
보완 가능 기한
- 지정신청 : 접수마감일 1일전
- 규격추가 : 검토완료일 1일전
- 지정기간 연장 : 회원사 보완 완료시
- 계약 요청 : 회원사 보완 완료시
- 협회 + 회원사
-
- 5단계 : 조달청 전자 접수
-
협회 최종 검토서류를 조달청 계약이행 시스템에 등록
- 시스템 접속 경로 : www.ppta.or.kr → 우수제품지정신청
→ 해당 신청업무 선택(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요청)
신청
*협회 검토완료 즉시 회원사가 조달청 시스템에 전자 접수 - 회원사
-
- 6단계 : 접수 확인
-
회원사는 조달청 최종 접수완료 시까지 지속 모니터링
- 조달청 + 회원사
2-1. 오프라인(회원사 방문)
-
- 1단계 : 접수 안내
-
접수 방법 등 안내
- 방문 접수 방법
- 유의 사항
협회 접수 기한
- 지정신청‧규격추가 : 접수마감일 1주전
- 지정기간 연장 : 조달청 접수 1주전
- 계약 요청 : 수시 접수
- 협회
-
- 2단계 : 신청서류 접수
-
협회 검토 방법
-회원사 방문 접수 신청: 방문일자는 담당자와 사전 조율
*본회 : 서울·경기·강원 지역
*중부사무소 : 충청·호남·영남 지역
- 전화 상담 : 상시 가능
★ 사전검토 신청서(신청업무 및 검토방법 등)는 ‘온라인시스템’에서
작성∙접수▶ 협회 ‘회원사 전용페이지’ 로그인 → 사전검토 신청서 작성 →
검토 방법은 ‘회원사 방문’ 선택 → 사전 조율한 일자에 협회 방문 - 회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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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단계 : 협회 검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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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담당자 배정 후 사전 조율한 날짜에 회원사 방문
-회원사는 신청서류 사전 준비 요망
*당일 검토 및 보완, 주의사항 등 안내 - 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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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단계 : 서류 보완
-
현장에서 보완서류 검토 및 확인
- 협회 + 회원사
-
- 5단계 : 조달청 전자 접수
-
협회 최종 검토서류를 조달청 계약이행 시스템에 등록
- 시스템 접속 경로 : https://shop.g2b.go.kr/ → 로그인
→ 마이페이지 메뉴 → 해당 신청업무 선택
(지정신청, 규격추가, 기간연장, 계약요청) 신청
*협회 검토완료 즉시 회원사가 조달청에 전자 접수 - 회원사
-
- 6단계 : 접수 확인
-
회원사는 조달청 최종 접수완료 시까지 지속 모니터링
- 조달청 + 회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