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환경

우신그린산업㈜  |  단부처리용 충격완충장치

“국내 최고 도로안전시설물 전문기업, 경쟁사 대비 연 3조 절약”

취재. 2020 04 29   글. 박남수 기자

우신그린산업㈜ 대표 김근이

2019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국토교통부 장관표창 수상

우신그린산업㈜은 2001년 우신그린건설을 모태로 하여 ‘신기술 창조, 혁신역량 강화, 현장 경영, 고객 감동’을 최우선으로 삼는 경영이념을 앞세워 성장해 왔습니다. 현재는 도로 안전시설물인 충격 흡수장치를 제조·시공하는 종합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으며, 2019년 대한민국 건설문화대상 국토교통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주요 납품처는 국토교통부 산하기관인 서울, 원주, 대전, 익산, 부산국토관리청, 전국의 주요 자치단체, 건설 본부, 사업소 등입니다.

이사의 제품설명

건물내부

타사 대비 2차 사고 우려가 없고, 추가공사 없이 설치가 가능하여 연 3조 원의 예산 절약효과

우신그린산업㈜의 제품은 타사의 제품들보다 안전 기능이 뛰어납니다. 차량의 충돌 시, 감속 와이어가 최초의 전면부에 구비된 마찰감속구 내부를 통과하면서 마찰을 일으켜 차량의 충격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또한, 감속 와이어에 구비된 마찰링이 마찰감속구를 만나 복합적인 차량충격 에너지를 흡수하는 최신 공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경쟁사 대비 충돌 시 비산물이 적어 2차 사고에 대한 우려가 없고, 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합니다. 비용이나 차량 정체 등을 가격으로 환산했을 경우 1년에 약 2~3조가 절약되는 것으로 산출되었습니다.

설치사진

설치사진

국내시장에서의 발전을 토대로 해외시장 진출 추친

우신그린산업㈜은 국내 시장에서의 발전을 토대로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우신그린산업㈜은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분석하고 차별화된 연구개발을 통해 업계 최고의 기술력으로 국내 시장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초일류 기업을 만들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